|
특히 봄을 맞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던 ‘향수’는 매출이 전년대비 2.5배 가량 늘었으며,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 프레쉬, 키엘, 빌리프 등의 크림 상품은 행사시작 반나절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품절되기도 했다.
롯데온은 3월 봄과 신학기를 맞아 뷰티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뷰티 올 패스’ 행사는 혜택 및 행사기간 등을 확대해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오전 00시와 오후 12시에 선착순으로 역대 최대 할인 혜택인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으로 최대 12% 할인 쿠폰 증정 및 주요 브랜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5천점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도 지난 달 10일간 진행했던 것을 14일로 늘려 준비헀다. 행사를 1차와 2차로 나눠 주차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상품에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일)까지는 간절기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와 헤어, 바디 상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18일(월)부터 24일(일)까지는 화사한 색조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과 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혜택을 제안한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은 뷰티 상품을 중심으로 역대 최대 구성의 롯데온 단독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1차 행사기간 대표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반응이 좋았던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크림’을 1+1 혜택으로 선보이고, ‘키엘 NEW 울트라 훼이셜 크림(125ml)’ 구매 시 ‘수분크림(14ml*2개) + 울트라 훼이셜 디럭스 2종’을 증정하며,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 (75ml)’ 구매 시 ‘아쿠아밤(25ml*2개) + 베르가못 허벌 익스트랙트 토너(20ml) + 클렌징폼(30ml)’을 비롯해 백화점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2차 행사에서는 ‘바비브라운 롱웨어 브로우 펜슬’ 구매 시 ‘크러쉬드 립 정품’을, ‘베네피트 블러쉬’ 구매 시 정품 용량의 ‘베네피트 틴트’를 증정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처음으로 진행한 ‘뷰티 올 패스’ 행사의 고객 반응이 좋아, 이 달에는 봄 맞이 뷰티 수요에 맞춰 혜택과 행사기간을 확대해 준비했다”며, “지금까지 롯데온 뷰티에서 선보인 모든 혜택을 모아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스킨케어 및 색조 메이크업 등 뷰티 상품 구매하고, 본격적인 봄 맞이 외출 및 나들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