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한銀, ‘쏠’ 출시이벤트 당첨자 경품전달…총 1068명에 선물

박일경 기자I 2018.05.13 10:17:34

1등 당첨고객에 기아 소울(SOUL) 자동차
SOL 출시後 70일만에 가입자 500만 돌파

위성호(맨앞줄 오른쪽) 신한은행장이 지난 11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앞에서 진행된 신한 ‘쏠(SOL)’ 출시기념 이벤트 경품 전달식에서 영예의 1등에 당첨된 경기도 거주 여성고객에게 기아 소울(SOUL) 자동차 키를 전달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은행)
[이데일리 박일경 기자] 신한은행은 새로운 모바일뱅킹 ‘쏠(SOL)’ 출시기념 이벤트 당첨자에게 경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내게로와 쏠(SOL)’이라고 명명된 출시기념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기아 소울(SOUL) 자동차(1명) △유럽 배낭여행상품권(500만원, 2명) △안마의자(300만원, 5명) △호텔 숙박상품권(50만원, 10명) △의류상품권(30만원, 50명) △영화예매권 2매(1000명) 등 총 1068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전달됐다.

영예의 1등에 당첨된 경기도 거주 여성고객은 신한 쏠(SOL)을 설치하고 기아 SOUL을 타게 됐다. 자동차 키를 전달받으며 고객은 “신한 쏠을 이용하면서 기존의 모바일뱅킹과는 다른 차원의 편리함을 느꼈다”며 “수십만명이 참여한 이벤트에서 1등 당첨까지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쏠(SOL)이 출시 70일 만에 이용고객이 50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많은 사랑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편리한 뱅킹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내게로와 쏠(SOL)’ 이벤트는 1등을 제외한 나머지 경품을 고객이 선택해 응모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돼 당첨 고객들의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았다.

한편, 신한 쏠(SOL)에서는 누적가입자 수에 따라 응모만 하면 추첨 기회를 얻는 ‘워너원의 SOL깃한 미션’이 진행 중이며 선물하기 적금 가입을 통해 참여 가능한 ‘선물을 해도~ 받아도~ 쏠쏠한 선물이 펑펑’ 이벤트도 오는 15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