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소상공인 상생 '푸드세일페스타' 진행

김범준 기자I 2021.08.16 09:41:21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소상공인들을 독려하기 위한 ‘함께 이겨내요, 푸드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상공인 및 신규 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 건강식품, 커피음료군에 사용 가능한 2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G마켓 또는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4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아이디 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일 자정 최대 25% 할인 가격의 ‘오늘의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이날 G마켓에서는 ‘가르시니아 콜레로뺄래(1+1)’, ‘무가당두유 40병’을, 옥션에서는 ‘곤약쫀디기 17g(48봉)’, ‘곤약젤리 베스트 5가지맛(50팩)’을 특가에 판매한다.

메인관과 더불어 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 커피·음료관, Gfresh(지프레시), 스마일배송 식품관으로 나누어 보다 편리하게 소상공인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식품 전문 MD들이 시즌에 맞게 구성한 추천 상품 코너도 마련했다.

한편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으랏차차 우리농산물’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농가 판로 활성화를 위해서도 적극 나서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및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손잡고 aTKFIS(농가정보서비스)에 등록된 농가의 국내산 농축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장은 “코로나19로 가게 운영이 쉽지 않은 상황에 온라인 채널을 통한 매출 증대를 꿈꾸는 소상공인과 농가가 많아졌다”며 “이들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