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손잡고 다음달 29일까지 ‘메리 위글마스!’(Merry Wigglemas!)를 진행한다. 센트럴 스퀘어에 ‘위글베어’와 ‘스마일 위 러브’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위글위글 매장에서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특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주말 오후엔 하츄핑을 실제로 만날 수 있는 인형탈 행사를 실시하고 오는 9·10일 오후 중앙광장에서 시즌5의 새로운 주제곡와 율동을 티니핑 캐릭터와 즐길 수 있는 ‘싱어롱’ 공연도 진행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난 9월 새로 확장한 사우스 플라자를 이탈리아 토스카나 마을을 연상하게 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식음 특화 공간인 테이스티 빌리지 내부에도 크리스마스 트리와 조명을 설치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스머프가 사는 마법의 숲으로 꾸며 다음달 29일까지 ‘스머피 매지컬 크리스마스’(Smurfy Magical Christmas)를 실시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지식재산권(IP)과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아울렛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팝업스토어에서 재미도 느끼며 따뜻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