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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랩은 쎌바이오텍의 영양제 브랜드로 지난 28년 동안 유산균의 다양한 기능성을 연구해 시너지 유산균이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인다는 새로운 역할을 발견했다. 듀오랩은 이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영양제와 시너지 유산균의 병용 섭취를 통한 건강 시너지라는 새로운 가치를 제안한다.
쎌바이오텍은 건강한 장 환경을 구축하고 영양제의 흡수율을 높이는 시너지 포뮬러를 개발해 다양한 시너지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겨냥해 비비드한 컬러의 힙한 디자인을 적용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듀오랩은 김고은과 함께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건강 시너지를 알리고자 배터 투게더(Better Together)를 키 메시지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TV CF를 중점으로 한 신규 광고 캠페인은 오는 5월 공개된다.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듀오랩에 완벽히 흡수된 김고은과의 케미를 선보이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고은은 드라마 ‘도깨비’, ‘더킹: 영원의 군주’, ‘작은 아씨들’, ‘유미의 세포들’ 등 유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고은은 영화 ‘영웅’으로 스크린에 컴백했으며 차기작으로 영화 ‘파묘’를 준비 중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웰니스 라이프를 실천하고 있는 배우 김고은의 건강한 이미지가 듀오랩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김고은의 개성과 매력은 MZ세대를 움직이는 힘이 있어 듀오랩의 차별점을 전달하고 새 트렌드를 제시하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고은과 듀오랩의 긍정적인 시너지를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 있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영양제 흡수율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