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누구집]트와이스 정연, '힐링'에 진심인 집 골랐네

신수정 기자I 2023.08.20 09:00:00

서울 광진구 자양동 ''더라움펜트하우스''
미세먼지 차단, 고순도 산소 공급 시스템 갖춰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지효의 전화에 한걸음에 달려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그의 집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정연은 지난해 광진구 신축 오피스텔을 분양받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더 라움 펜트하우스 유니트 이미지. (사진=호반건설)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정연은 서울 광진구 소재 ‘더라움펜트하우스’ 전용면적 67㎡ 규모를 15억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졌다. 더라움펜트하우스는 지하 6층~최고 25층까지 2개동, 전용면적 58~74㎡,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지어진다. 총 357세대로 조성돼 있다. 전 세대 복층 구조로 만들어졌다. 단지의 최근 매매호가는 전용면적 67㎡기준 16억~18억 5000만원이다. 월세는 보증금 1200만원에 600만원~1억원에 399만원 수준으로 집계됐다.

단지는 분양 당시 한강뷰가 가능한 최초의 하이엔드 오피스텔 컨셉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미세먼지는 차단하여 공기 질을 개선하고 고순도의 산소와 산소수(水)를 공급하는 시스템인 퍼펙트 에어 솔루션(Perfect Air Solution)이다. 또 입주민에게 웰니스 프로그램인 푸드케어, 바디케어, 마인드케어, 메디컬케어 등도 제공해 입주민의 생활을 윤택하게 하겠다고 선전하기도 했다.

단지는 입주민을 위한 조식, 컨시어지 등 주거 서비스가 제공되며, 단지 지상 4층에는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시설은 바로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든 럭셔리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이다. 휴가철 호화 리조트나 고급 호텔에서나 이용할 수 있었던 인피니티 풀이 단지 내 조성돼 도심의 풍경을 그림 삼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내부 북카페, 피트니스 등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 놨다. 인프라도 길 건너 맞은편에 광진구 랜드마크인 스타시티가 위치해 있으며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상권과 건국대병원 등 의료시설, 자양중·고, 건국대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건대입구역(2·7호선)이 도보 2분 내 위치해 초역세권에 속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