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품 구매시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가전 제품의 특성상, 판매 상품을 자세하고 쉽게 소개하는 홈쇼핑과의 시너지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는 지난 9월 출시한 1~2인 가구 타깃의 150ℓ대 소용량 상품이다.
출시 이후 올해 김치냉장고 시즌(10~11월) 동안 월 평균 약 1000대가 판매되며 롯데하이마트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는 국내 제조 파트너사와 함께 만든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품으로 부가적인 냉장·냉동고의 기능도 수행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특히 ‘초정온 냉각기술’을 탑재해 내부 온도 편차를 ±0.2도로 제어해 식품 신선도 유지 기능을 극대화했다.
김치 보관 모드와 숙성 모드를 각각 3단계로 조정할 수 있고 ‘신선 멀티 보관실’을 통해 야채, 과일, 곡물 등 김치 이외 다양한 식품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냉동 모드에서는 -7도부터 -25도까지 세밀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주류부터 냉동식품, 어류와 육류까지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제조 반투명김치통(10L) 6개를 포함해 제품 구매시 추가 비용없이 5년간 무상 사후서비스(A/S) 보증까지 제공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3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하며 방송 중 50만원대 혜택가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PB전략실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롯데하이마트만의 차별화된 PB 제품들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계절가전, 주방가전 등 롯데홈쇼핑과의 협업 카테고리를 확대하며, 상품 기획 및 소싱 단계에서의 협업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