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설날엔 리솜리조트에서 가족 추억 쌓아요

강경록 기자I 2022.02.01 06:00:00

캘리그래피 가훈 써주기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과 포춘 쿠키 이벤트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추천 등

아일랜드 리솜 리조트 전경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라이빗 숲속 리조트로 잘 알려진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에서는 설날(1일) 포레스트클럽 로비에서 캘리그래피 가훈 써주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까지는 지정 식음시설 이용객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과 포춘 쿠키를, 당첨자에게는 조식이용권, 와인교환권, 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로맨틱 선셋리조트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1일까지 제철 방어를 비롯해 70여 가지 로컬 해산물로 구성된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뷔페 이용객에게는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충남 예산의 온천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2일까지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등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설 연휴 기간 리솜리조트 전 지점(제주 제외)에서는 자율주행 로봇 ‘벨라봇’과 ‘케티봇’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포토타임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비에 들어서면 한복으로 치장한 ‘벨리봇’이 명절 인사말을 건네며 손 소독제를 서비스하고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코스튬으로 분장한 ‘케티봇’은 전면에 설치된 모니터로 설날 이벤트를 안내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