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케이프는 프랑스 파리를 모티브로 구현한 국내 최초 프렌치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이다.
레스케이프 객실 바우처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코스메틱 트래블 키트 6종과 VIP키트인 스킨·로션·세럼·아이크림·크림·클렌저를 함께 증정한다.
또한 레스케이프 투숙객의 인기 아이템인 호텔 키 세트(키2개,홀더,봉투,호텔 펜) 1만 2000원, 배스로브 9만 9000원, 펫 소파 58만 5000원 등을 선뵌다. 펫 소파는 3점 한정으로 1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레스케이프 굿즈 상품은 하반기 SSG닷컴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도 판매 할 예정이다.
호캉스는 물론 홈캉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천연입욕제 브랜드 배쓰프로젝트는 다양한 입욕제와 바디관련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우더형 입욕제 3만원, 버블바 9000원, 아로마오일로만 향취를 올린 바디로션 3만 2000원 등이다.
이 외에도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공간을 연출해 줄 캔들, 화병, 와인잔, 위스키잔을 선뵌다.
이정욱 신세계백화점 본점장은 “올 여름 멀리 휴가를 떠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해 실내에서 즐기는 다양한 호캉스 및 홈캉스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선뵐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