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한림대성심병원, 간호사 라이프스타일 기업 ‘널핏’과 업무협약

이순용 기자I 2025.04.25 09:50:42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한림대학교성심병원(병원장 김형수)은 지난 17일 병원 제2별관 3층 화상회의실에서 간호사 라이프스타일 기업인 널핏㈜(대표 오성훈)과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김형수 한림대성심병원장과 오성훈 널핏㈜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널핏㈜은 간호사를 위한 콘텐츠, 커뮤니티, 제품 등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간호사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혁신’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한림대성심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외부 전문 브랜드와 함께 간호사 근무환경 개선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한다.

앞으로 양 기관은 의료 창업을 희망하는 간호사들에게 창업 관련 교육을 지원하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또 간호사를 위한 제품 개발에도 참여한다. 이밖에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 교류 ▲공동사업 발굴 및 교류 활성화 ▲간호사 대상 창업 아이템 개발 및 실증 등 다양한 협력을 추진한다.

김형수 한림대성심병원장은 “우리 병원은 환자 중심의 의료 실현을 넘어, 간호사를 포함한 모든 의료진이 전문성과 자긍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간호사의 전문성과 경험을 다양한 방식으로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간호사 출신인 오성훈 널핏㈜ 대표는 “병원과의 협력은 널핏이 추구하는 간호사 중심 라이프스타일 혁신의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간호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형수 한림대학교성심병원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오성훈 널핏㈜ 대표(왼쪽에서 세 번째)가 업무협약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