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여기에 영지버섯, 차가버섯, 상황버섯 등 다양한 버섯 추출물과 사양벌꿀을 더해 맛과 영양을 한층 강화했다. 홍삼 특유의 쓴맛을 완화하면서도 건강에 유익한 성분을 극대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최고의 원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만들어진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은 베네피아 복지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며, 50포 대용량 제품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며 선물용으로도 활용하기 좋고 스틱형으로 가볍게 휴대가 가능하다.
베네피아를 운영하는 SK엠앤서비스는 이번 ’광동 홍삼정 데일리청 스틱‘ 출시에 맞춰 3700여개 고객사의 110만 임직원 대상으로 선착순 특별 사은품 및 재구매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네피아 담당자는 “홍삼은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아 온 건강식품으로, 이번 제품은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현대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베네피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전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