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페스티버X파파존스 콜라보 굿즈, 피자덕후를 위한 취향저격 잇템 출시

이윤정 기자I 2025.04.21 08:00:0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IP 팬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브랜드 페스티버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와 손잡고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파파존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해석한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품목으로는 맥세이프 호환 가능한 모바일 액세서리 라인업으로 △폰케이스 △카드지갑 △팝톡 △보조배터리와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PC 용품 △팜레스트(키보드 손목 받침대)까지 다양한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 굿즈의 특징은 파파존스의 피자와 사이드 메뉴 더블 초코칩 브라우니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이 돋보이며, 페스티버 특유의 아메리칸 레트로 감성을 더한 캐릭터 스타일과 MZ 세대의 취향이 반영됐다.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 무신사에서는 페스티버 X 파파존스 출시 기념 단독 기획전이 열리며, 해당 기간 동안 페스티버 X 파파존스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해 기획전 기간 내, 해당 신규 제품을 구매 시 파파존스 앱에서 사용 가능한 피자 30% 할인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파파존스에서 피자 세트를 온라인 주문 시, 페스티버 X 파파존스 콜라보 경품 응모 기회 1회를 제공한다.

국봉환 국내총괄사업부문장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자를 즐기는 많은 분에게 사랑받는 굿즈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4월 21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무신사뿐만 아니라 페스티버 공식 스토어,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