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변화의 시대 속에서 이데일리는 국내외 커머스 선도업체들이 한 자리에 모인 ‘K-커머스 서밋 2025’를 오는 24일 서울 여의도 FKI타워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합니다. 쿠팡애즈의 서봉오 상무가 ‘이커머스 마케팅의 새로운 물결’이란 주제로 리테일 미디어의 진화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연하고, 서울대 한다혜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위원은 ‘뉴커머스 시대,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을 설파합니다. 김호민 아마존웹서비스(AWS) BD도 뉴커머스 시대 속 ‘생존과 도약’에 대해 강연합니다.
생성형 AI, 숏폼 등 새로운 도구들을 활용하는 방법들도 소개됩니다. 채준원 유베이스 CDO가 AI 기술을 통한 고객 서비스 및 경험 혁신 방안을 소개하고, 윤승진 숏만연구소 대표는 ‘숏폼커머스’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CJ ENM의 성동훈 상무도 다양한 영상 기반 커머스 전략으로 CJ온스타일의 변화에 대해 소개하고, 최고봉 바이트플러스 리드는 ‘초개인화’ 솔루션을 통한 이커머스 전략 방향에 대해 의견을 공유합니다.
최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라는 별도 쇼핑 앱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는 네이버도 참여합니다. 네이버 쇼핑앱을 진두지휘하고 있는 정경화 네이버 리더가 ‘AI 커머스 시대로의 진화’를 주제로 자사 앱의 AI 추천 서비스 경쟁력 등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패널토론도 마련했습니다. 이대호 와이스트릿 대표를 좌장으로 권윤아 쇼피코리아 대표, 이선영 티르티르 부문장, 최의리 삼양라운드스퀘어 실장이 각각 채널, 뷰티, 식품 분야에서 글로벌 생존 및 성공 전략에 대해 서로의 의견을 공유합니다. 커머스 산업을 이끄는 리더들의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K-커머스 서밋’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커머스 서밋 2025
일시 : 4월24일(목) 오전 9시~오후 5시
장소 : 서울 여의도 FKI타워 그랜드볼룸
등록 : https://kcom.edaily.co.kr/